수강일정
130Day
원활한 상담 예약 안내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시면 사전 특강과
뉴스레터 등 유용한 정보를받아볼 수 있어요.🤩
김정택
내일배움카드 발급대상자
6,245,570원 전액 정부지원
2023. 03. 24 - 2023.10.04
⏰15:30~22:10
📞02-479-4050
경일게임아카데미 개인정보처리방침
경일게임아카데미는(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경일게임아카데미의 서비스(이하 경일게임아카데미)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경일게임아카데미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경일게임아카데미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경일게임아카데미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경일게임아카데미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경일게임아카데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경일게임아카데미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경일게임아카데미의 첫 페이지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일게임아카데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0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0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0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0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05.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0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07.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08.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09.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11. 고지의 의무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경일게임아카데미는 이용자들이 경일게임아카데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대부분의 경일게임아카데미 서비스는 별도의 사용자 등록이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일게임아카데미는 회원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맞춤 식 서비스를 비롯한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경일게임아카데미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첫째,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경일게임아카데미는 신규 서비스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 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경일게임아카데미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경일게임아카데미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명 ,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주소, 전화번호 : 과정 일정 안내, 과정 수강 안내, 기타 상담에 필요한 자료
-기타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IP Address,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경일게임아카데미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이름, 이메일 주소 등입니다. 또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이 선택적으로 입력할 수 있는 사항으로서 전화번호 등을 입력 받고 있습니다.
또한 경일게임아카데미 내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가 경일게임아카데미 회원으로서 경일게임아카데미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경일게임아카데미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아래의 "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에서 설명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그리고 "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에서와 같이 일시적인 목적 (설문조사, 이벤트, 본인확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경일게임아카데미는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1 년간 해당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경일게임아카데미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경일게임아카데미는 경일게임아카데미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 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 년
경일게임아카데미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경일게임아카데미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홈페이지에 게시한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기타 회원 서비스 등의 이용약관 또는 운영원칙을 위반한 경우
- 자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업체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사항 및 문의사항(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파.항의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전문업체에 해당 민원사항의 처리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언제라도 당사에서 개인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으며 보관된 필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가입 시 요구된 필수 정보 외의 추가 정보는 언제나 열람,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 변경 및 삭제와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7.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당사는 회원인증을 위하여 Cookie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로그아웃(Logout)시 자동으로 컴퓨터에 저장되지 않고 삭제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를 사용 하 실 경우에는 로그인(Login)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Logout)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는 업무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를 위탁하여 처리하지 않습니다. 만약,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자 (이하 ‘수탁자’라 합니다)와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고지하겠습니다
9.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당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하단에 명시한 "1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경일게임아카데미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10.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당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경일게임아카데미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경일게임아카데미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름 : 서혁준
소속 / 직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E - M A I L : kigsnet@naver.com
전 화 번 호 : 02-6956-9173
11.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전공자분들처럼 여러가지 함수를 이용해서 화려한 효과나 화려한 기술을 쓴 게 아니지만 본 게임의 특성과 기능을 그대로 구현하려고 했습니다.
디자인했던 강점을 살리기 위해 이미지가 예쁘고 중점을 두고 찾던 중 이지스 디펜더스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잘 못해서 게임을 하는 것에 흥미가 적었는데, 직접 게임을 만들어보니 그건 또 재미있더라고요. 교수님께서도 게임 개발하는 게 더 좋아서
게임업계에 종사하게 됐다고 말씀해 주셔서 게임개발을 배우는 것에 용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입출력 | cout,cin |
---|---|
변수 | 데이터 타입, 전역변수 |
조건문 | if,switch |
반복문 | for,while |
배열 | 메몰 주소상 연속적임 |
포인터 | 포인터의 개념 및 배열과 관계 |
함수 | 함수의 호출과 리턴, 오버로딩,콜바이벨류,콜바이레퍼런스 |
구조체 | C++ 11 이전과 이후의 구조체 차이 |
상속 | 구조체의 상속 |
문자열 함수 | string 타입 함수의 종류와 주로 사용되는 함수들 |
동적할당 | 동적할당 배열 만들기 |
---|---|
벡터 | STL vector를 통한 가변배열 이해하기 |
클래스 | 클래스와 구조체 차이, 접근제한자, 생성자, 소멸자 |
다형성 | 오버라이딩, 업, 다운캐스팅, 가상함수 |
콘솔 프로젝트 | Text RPG 프로젝트 |
템플릿 | 템프릿을 통한 추상화 특수화 |
static | 정적 변수, 정적 멤버의 개념과 메모리 할당위치 |
상수화 | define, const, constexpr와 그 차이 |
기본 자료구조 | 스택, 큐, 링크드 리스트, 노드 클래스 사용하여 만들어보기 |
C++과 C#의 문법 차이 | |
---|---|
유니티 기본 UI 다루기 | 계층창, 인스펙터, 게임창, 디버그창 |
오브젝트 생성 및 이동 | 포지션 이동, 물리 이동, 로컬과 글로벌 개념 |
싱글톤 패턴 | 디자인패턴 기초, 싱글톤 패넡의 장점 |
충돌처리 | 콜리전, 트리거, 레이캐스트로 이어지는 충돌처리 |
사운드 이펙트 처리 | 오디오리스너, 이펙트 콜리전 등 |
코루틴 | 코르틴의 개념 및 내부 구조 해석, 등장이유와 사용이유 |
네비매쉬 | 네비매쉬를 통한 AI제어, A*알고리즘 |
플레피 버드 에셋 분석 | |
☆플레피 버드 커스터마이징 | |
UGUI를 통한 UI제어 | 앵커와 피벗, 레이아웃, TMP등 |
☆팀 프로젝트 | 팀원의 역량과 상황을 고려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향상 |
☆개인 프로젝트 | 본인이 만들고 싶은 프로젝트 |
프로퍼티 | Getter Setter와의 차이점과 사용 이유 |
---|---|
인터페이스 | 인터페이스를 통한 효율적인 설계 방법, 클래스의 다중상속이 안되는 이유 |
확장메서드 | 수정할 수 없는 외부클래스에 대한 접근 방식, 자신만의 라이브러리화 |
델리게이트 | 함수의 콜백과, 체인, 디자인패턴인 옵저버패턴을 통한 이벤트 리스너의 처리, 프로퍼티와의 효율 |
리플렉션 | 클래스, 함수 들의 메타적인 데이터를 다루는 기법에 대해 학습 |
오브젝트 풀링 | 메모리 단편화와 그것을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최적화 기법인 풀링 학습 |
프로파일러 분석 | 프로파일러를 통해 메모리의 불필요한 할당을 발견하고, 이를 조치할 수 있는 연습 |
유니티 최적화 | 오클루전컬링이나, 배치수를 줄이는 방법, 모바일에서의 효율적인 텍스쳐 등 최적화기법 학습 |
VR게임 시장 규모는 2019년 5억 달러에서 2024년 32억 달러로 연평균 성장률 44% 기록해
5년간 6배 이상 증가를 추정할 만큼 높은 성장이 기대되는 시장입니다.
디벨로켓 성장 부스터를 장착하고
더 가볍게 더 빠르고 더 쉽게
가상세계를 경험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러분이 하실 일은 가상세계에
콘텐츠를 구현하고 만드는 일입니다.
130Day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한 자)
매월 훈련장려금 지급 (ALL 국가지원)
VR/AR 개발자로 실무를 익히기 위해 C#과 유니티(Unity)를 배웁니다.
VR/AR 개발 구조를 구현하기 위해 알고리즘을 작성하는 법을 습득합니다.
VR기기 오큘러스 퀘스트2, Sym-4D 등 다양한 VR/AR 실습 기기는 교육기간 동안 무한으로 테스트합니다.
현업에서는 디자이너, 기획자, 개발자 등이 하나의 팀이 되어 프로젝트를 진행해요. 게임 기획에 대한 이해도를 갖춘 신입 개발자는 ‘인재’로 인정 받습니다.
VR/AR 개발 구조를 구현하기 위해 알고리즘을 작성하는 법을 습득합니다.
VR기기 오큘러스 퀘스트2, Sym-4D 등 다양한 VR/AR 실습 기기는 교육기간 동안 무한으로 테스트합니다.
디벨로켓은 게임·미디어·교육·의료 등 다양한 영역으로
IT 인재들을 꾸준히 배출해 내고 있습니다.
디벨로켓의 미래유망 기술인 VR/AR
여러분들의 취업에 꼭 필요한 부분을 뽑아 구성하였습니다.
적의 공격을 피하며 무기를 쓰는 것 피사체에 곡률을 줄 수 있고 다양한 슈팅기능 구현이 가능하다
탄을 통해 막을 구현하는 것.
흔히 슈팅게임에서 요리조리 피하며 긴장감을
주고 게임의 난이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AI 기능 중 일부로 길찾기 알고리즘이라고도 부른다. 자동사냥기능으로 플레이어가 몬스터를 인식하게 혹은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찾아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
프로젝트 피드백, FGT, 취업설명회 등 현업과 닿아있는
실무진의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현업인이 진행하는 모의면접으로
면접 역량을 끌어올립니다.
직업 상담부터 탐색, 훈련 등 취업까지 이어지도록
끈질기게 관리합니다.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훈련생 상담을 통해
진로 상담, 동기부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