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게임아카데미가 유튜버 김성회와 협업해 온라인을 통한 새로운 게임 교육 캠페인을 선보였다.
경일게임아카데미는 김성회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알리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12시간 만에 조회수 10만 회를 돌파했다.
경일게임아카데미의 서혁준 부원장은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홍보와 교육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G식백과의 협업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영향력이 우리 학원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했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교육 프로그램 홍보를 넘어서 학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영상 댓글란에는 "G식백과 덕분에 새로운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다",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얻었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다수였다.
또한 경일게임아카데미의 홈페이지 방문자 수와 수강 신청자 수가 급증하는 등 실질적인 성과도 나타났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경일게임아카데미의 박병준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학생들과 더욱 가까워지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업을 통해 경일게임아카데미는 유튜브를 활용한 교육 마케팅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있었다. 향후에도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의 연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김성회와 같은 영향력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학원의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튜버 김성회는 구독자 수 87만 명 이상을 보유했으며, 다양한 게임 콘텐츠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